080-221-0119 고객센터 080-365-2430 365일 24시간 30분
컴닥터 가맹점 모집중
실시간 서비스접수 / 접수 후 1분내로 연락드립니다.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모니터 화면이 안나올 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5-23 12:00 조회740회 댓글0건

본문

본체와 모니터를 연결하는 케이블이 빠져 있지는 않은지 확인해보고

모니터나 본체를 연결하는 케이블중 모니터의 케이블을 분리했을때 신호없음 또는 노시그널이라는 메세지가

나오면 모니터의 문제보다는 본체에서 모니터로 신호를 보내지 못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전문가를 통해 점검을 받아 보시길 권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