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댑터 제공 모델은 어댑터를 먼저 확인하셔야 합니다.
- 전원이 안 들어오는 현상에 관련하여서는 제품 분해는 위험합니다.


- 모니터 케이블 재 접속 및 교체해 봅니다. 케이블이 빠진 경우도 있습니다.
- 제품을 이동 후 화면이 나오지 않는 경우는 컴퓨터의 비디오 단자를 잘 못 연결한 경우입니다.


- 타는 냄새가 나면 내부의 부품이 탄 경우입니다.
- 혹시나 하여 재차 전원코드를 연결하지 마세요. 심각한 불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부 제품에서 발생하는 지원하지 않는 모드 증상은 수리 의뢰를 하셔야 합니다.

※ 고객의 요청에 따라 데이터 백업을 진행할 경우, 매우 드물게 데이터의 유실 등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손실되면 안 되는 중요한 데이터의 경우 고객께서 별도로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리 중, 혹은 고객의 요청에 따라 당사에서 백업한 데이터가 손실되는 경우에 대하여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080-221-0119 고객센터 080-365-2430 365일 24시간 30분
컴닥터 가맹점 모집중
실시간 서비스접수 / 접수 후 1분내로 연락드립니다.
서비스절차